Starnews

SM표 다인원 칼각 안무..하츠투하츠, '루드!' 퍼포먼스 콘텐츠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스튜디오 춤'에 출격한다.


하츠투하츠는 22일 오후 10시 오픈되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의 'STUDIO CHOOM ORIGINAL'(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새 싱글 'RUDE!'(루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RUDE!'는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말괄량이들의 귀여운 반항을 표현한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이번 퍼포먼스는 곡의 장난스럽고 당돌한 매력과 통통 튀는 에너지를 담은 다양한 안무들로 구성, 한층 정교해진 다인원 '칼각 안무'를 만날 수 있으며, 지난 21일 첫 팬미팅에서 무대가 최초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특히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와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FOCUS'(포커스)의 '스튜디오 춤' 콘텐츠가 각각 조회수 1230만 뷰와 800만 뷰를 넘기며 하츠투하츠의 높은 화제성을 자랑한 바 있어, 'RUDE!' 퍼포먼스를 다채롭게 보여줄 이번 영상에도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하츠투하츠는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6 Hearts2Hearts FANMEETING <HEARTS 2 HOUSE>'(2026 하츠투하츠 팬미팅 <하츠 투 하우스>) 2일차 공연을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승민 '댕매력에 빠져봐!'
윤아 '미모가 반짝!'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패션센스'
미스터리 쇼트 필름 '슬라이드 스트럼 뮤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개 숙인' 박나래, 7시간 30분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현장] 대표팀 오키나와 전지훈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