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마이유', 특별한 날 나만의 포토 앱북..엄마들에 인기!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마이유
/사진=마이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나만의 포토 앱북 '마이유(MYYOU)'가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다.


마이유는 사진 인화를 이용한 기존의 포토앨범과 달리 태블릿 및 모바일 기기용 디지털 포토 앱북으로 앱 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 할수 있기 때문에 사진을 보다 쉽게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이유의 베이비 앱 스토리 서비스는 아기들의 일상생활 또는 백일, 돌 같은 특별한 날의 사진들과 색다른 나만의 동화책을 하나의 디지털 앱북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특별한 하루', '소중한 일상', '나만의 동화' 등 3가지 스토리라인으로 나눠져 있어 상황에 맞게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특별한 하루'는 아이의 백일, 돌 등 의미 있고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안성맞춤이고 '소중한 일상'은 평상시 아기의 예쁘고 귀여운 사진을 많이 촬영해 평생 잊지 못할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만의 동화'는 기존의 동화 스토리에 우리 아기의 이름과 사진을 삽입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동화를 만들 수 있어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할 수 있으며 동화의 내용을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다.


또한 마이유는 오픈을 기념하여 베이비 앱 스토리 서비스를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아이패드 미니와 나만의 동화를 무료로 제작해 주고 있으며,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분들에 한해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하고 있다.


한편, 마이유는 추후 나의 부모님 스토리, 웨딩 앱 스토리를 서비스 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www.myyo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마이유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전역 368일 앞두고 사실상 연예계 퇴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