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하나티켓, '골든디스크어워즈' 티켓 오픈..BTS·엑소 등 후보

발행:
공미나 이슈팀기자
제33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티켓 예매가 7일 하나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사진=골든디스크어워즈 홈페이지 캡처
제33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티켓 예매가 7일 하나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사진=골든디스크어워즈 홈페이지 캡처

제33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입장권이 7일 하나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하나티켓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제33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티켓 예매를 실시한다.


올해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는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1월 30일까지 발매된 작품 중 본상 후보 각 30팀, 신인상 10팀 후보를 추렸다.


한 아티스트가 발표한 음원 또는 음반이 복수일 경우 각 부문 최고 판매고를 기록한 대표 작품으로 심사한다. 다만 음원 본상 심사에서는 OST 및 예능 프로그램 등 프로젝트성으로 발매한 음원은 제외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 네 팀이 디지털 음원·음반 부문 본상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끈다. 골든디스크어워즈 본상 후보는 자동적으로 대상 후보로 연결된다. 각 팀의 치열한 경쟁이 될 전망이다.


제33회 골든디스크어워즈는 내년 1월 5일과 6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음원 부문 시상이 진행되는 5일 이승기·박민영이 진행을 맡고, 음반 부문 시상일인 6일에는 성시경·강소라가 진행 마이크를 잡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