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연말연시 공연 취소 "장비 결함 문제"[전문]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포스터
/사진=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포스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가 장비 문제 등으로 연말연시 공연 취소를 결정했다.


'빌리 엘리어트' 제작사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12월 28일부터 1월 2일까지 '빌리 엘리어트' 공연이 취소된다"라며 "취소 사유는 무대 구동의 핵심 장치인 PLC 결함 때문"이라고 전했다.


제작사는 "지난 26일 일요일 동일 이유로 공연이 취소된 이후, 무대 정상화를 위해 국내외 엔지니어가 소통하며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했으나 본 공연을 위해 커스터마이징 된 PLC 장비가 해외에서 수급돼야 안전한 무대 작동이 가능하다는 결론으로 금주 공연(12월 28일 - 1월 2일) 취소를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 '빌리 엘리어트' 제작사 공식입장 전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공연이 12월 28일부터 1월 2일까지 취소됩니다.


공연 취소 사유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무대 구동의 핵심 장치인 PLC 결함 때문입니다. 지난 26일 일요일 동일 이유로 공연이 취소된 이후, 무대 정상화를 위해 국내외 엔지니어가 소통하며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했으나 본 공연을 위해 커스터마이징 된 PLC 장비가 해외에서 수급되어야 안전한 무대 작동이 가능하다는 결론으로 금주 공연(12월 28일 - 1월 2일) 취소를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12월 28일부터 1월 2일까지 공연 예매는 자동 취소되며 별도의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됩니다. 공연을 예매하고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팀은 더욱 심기일전하여 무대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기다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약속한 무대를 지키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