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UN스포츠닥터스, We와 CSR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발행:
이준엽 기자
<사진제공=UN스포츠닥터스> We 대표 주희(왼쪽), UN스포츠닥터스 이사장 허준영(오른쪽)
<사진제공=UN스포츠닥터스> We 대표 주희(왼쪽), UN스포츠닥터스 이사장 허준영(오른쪽)

UN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와 CSR 마케팅 전문기업 We(대표 주희)가 'CSR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We는 1991년 설립된 CSR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SK그룹의 '행복날개 연날리기 축제', '장애인부부 행복결혼식', 롯데홈쇼핑 사회공헌봉사단 '희망찬家 발대식', 웅진코웨이 'W_class 고객 봉사활동', '다문화 가정 초청 김치 나누기 행사', '사랑의 밥차 후원의 밤; 등을 비롯해 다양한 기업과 단체의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UN스포츠닥터스는 '꿈이 있는 자에겐 희망을, 소외된 자에겐 나눔을' 실천하고자 모인 UN 스포츠닥터스는 김의신 교수, 김창준 의원, 배우 정준호, 전 마라톤 선수 이봉주, 한국 체조의 간판스타 양학선 등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모여 의료 봉사와 구호활동, 스포츠 꿈나무에 대한 후원활동을 위해 결성된 단체이다.


한편 UN 스포츠닥터스는 지구촌 어디나 소외되고 고통 받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할 의사, 약사와 중, 고, 대학생, 일반인 자원봉사자들의 참가를 기다리고 있다. UN 스포츠닥터스(070-4652-6088)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