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 연예인-공무원 '야구 결승전' 시구!.. 기대↑

발행:
김우종 기자
사희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동훈 기자
사희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동훈 기자


배우 사희가 연예인 야구 한마당 시구자로 나선다.


사희는 오는 18일 경기도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에너지 사랑 실천 제1회 韓-Star 정부부처 연예인 야구한마당' 결승전에서 마운드에 오른다.


사희는 최근 종영한 JTBC 일일 드라마 '가시꽃'에서 좋은 연기를 펼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평소에도 야구를 좋아하는 사희는 "연예인과 공무원들이 야구를 통해 에너지 사랑 실천 캠페인을 벌이자 이에 기꺼이 동참하게 됐다. 전력난 극복을 위해 조그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시구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사희의 시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사희는 지난 5월 프로야구 한화 대 SK전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 바 있다. 당시, 사희는 한화 모자와 유니폼을 완벽하게 입은 채 시구를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개념 시구'를 펼쳤다며 박수 갈채를 보냈다.


이번 야구한마당에는 홍서범, 오지호, 이종원, 송창의, 안재욱, 김현철, 변기수, 이봉원, 개그 콘서트팀이 선수로 참여해 에너지 사랑 실천에 앞장 선다. 정부부처 공무원 10팀과 연예인 10팀의 토너먼트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회 4강전은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2시(양주시청-알바트로스전)와 4시(재미삼아-조마조마)에 열리며, 대망의 결승전은 18일 정오에 펼쳐진다.


한편 이번 야구한마당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페리노, 조아스전자, 에너지관리공단, 양주시,게임원, BMC, BH plus, TESS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