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BO, 육군 제1군사령부에 티볼 800세트 전달

발행:
김우종 기자
티볼 전달식. /사진=KBO 제공
티볼 전달식. /사진=KBO 제공


한국야구위원회(KBO)는 3일 오전 11시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육군 제 1군사령부(사령관 신현돈)를 방문해 티볼 800세트를 기증했다.


KBO는 2012년 해병대 사령부 티볼 80세트 지원을 시작으로, 2013년에는 해병대 1사단에 130세트를 지원했으며, 국군 장병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올 해 처음으로 육군 부대에 티볼을 보급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군 복무중인 장병들의 사기 진작 및 건전한 병영생활을 도모하고, 야구를 접하기 어려운 군생활 중 티볼을 통해 간접적으로 야구를 체험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1군 사령부 신현돈 대장은 “스트레스 높은 병사들의 긴장도 풀고 부대 간 협력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향후 1군 사령부 티볼 대회도 개최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티볼 세트 외에도 육군 장병들의 병영생활 편의를 위하여 KBO 구본능 총재는 지난번 해병대에 이어 LG 60인치 스마트 3D TV 2대를 전달했다. 또 향후 국방부 등 관계 기관과 협의해 더 많은 군부대에 티볼 세트를 보급할 계획임을 밝혔다.


한편, 이날 티볼세트 전달행사에는 KBO 구본능 총재를 비롯해 양해영 사무총장과 김인식 규칙위원장, 허구연 야구발전실행위원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떤 계절은 영원히 남아 '겨울의 빛'
유해진 '여유로운 미소'
김선호 '여심 잡는 비주얼'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장어집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월드컵 파워랭킹 '아시아 1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