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2일 홈 수원전.. '초등학생 무료 초청'

발행:
김우종 기자
성남이 수원과의 경기에서 새학기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성남FC 제공
성남이 수원과의 경기에서 새학기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성남FC 제공


성남FC가 오는 22일 탄천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수원삼성과의 K리그 클래식 제3라운드에서 새 학기를 맞아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성남FC는 새 학기가 시작된 3월의 마지막 홈경기 시 새 학기를 기념하여 탄천종합경기장을 찾는 모든 초등학생들에게 무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초등학생들의 성공적인 한 학기를 기원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 대해 성남FC 김학범 감독은 "지역 어린이야말로 성남FC가 모범 시민구단으로서 성공적인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데 중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며 "향후 위와 같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성남FC가 지역에 한 층 더 녹아드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올 시즌 성남으로의 이적과 함께 주장의 임무를 부여받은 김두현 역시 "지역 어린이들 앞에서 좋은 경기력과 시즌 K리그 첫 승으로 화답하겠다"면서 "학생 여러분들이 성남FC의 유니폼을 입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초등학생 무료초청에 이어 대형 LED TV, 대형 세탁기, 한우세트, 침구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마련해 다양한 연령층을 탄천종합경기장으로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


K리그 첫 승에 재도전하는 성남FC의 K리그 제3차전은 22일(일) 오후 2시에 탄천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해당경기의 사전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