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BO, '국민타자' 이승엽 아트피규어 출시

발행:
국재환 기자
이승엽 아트피규어. /사진=KBO 제공
이승엽 아트피규어. /사진=KBO 제공


KBO가 KBO 공식 라이선스 사업권자인 그레이포인트와 함께 KBO 리그 최초로 개인 통산 400홈런을 기록한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의 아트피규어를 정식 출시했다.


높이 16cm의 이승엽 아트피규어는 이승엽 특유의 진지한 표정과 임팩트 직후의 포즈를 착안해 디자인 되었으며 홈런 타자의 위엄과 디테일이 잘 표현되어 있다.


이승엽 피규어 가격은 5만 9000원으로, KBO마켓(www.kbomarket.com)과 그레이포인트 홈페이지(www.graypoint.co.kr), 교보핫트랙스(www.hottracks.co.kr), 1300k(www.1300k.com)를 통해 판매한다.


KBO와 그레이포인트는 지난 6월 넥센의 박병호 아트피규어와 한화 이글스 선수 6명을 귀엽게 캐릭터화한 아트토이 등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이승엽 아트피규어에 이어 향후 전 구단 다양한 선수들의 피규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12월 출시 예정인 두산 김현수, LG 박용택, KIA 양현종, NC 이재학의 아트토이는 현재 온라인 KBO 마켓(www.kbomarket.com), 그레이포인트 홈페이지(www.graypoint.co.kr)와 모바일 KBO 공식앱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