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영상] '깜놀' 손흥민, '검은상자' 안 정체가 뭐길래?

발행:
김우종 기자
사진


손흥민(24,토트넘)이 또 한 번 다채로운 표정과 함께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토트넘 구단은 24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스 안에는 뭐가 있을까?'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주인공 손흥민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른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검은 상자 안에 손 넣기'였다. 담력 테스트를 할 때 많이 쓰이기도 하는 검은 상자. 미션은 상자 안을 볼 수 없는 상황에서 손만 넣은 뒤 안에 있는 물체를 알아맞히는 것이었다.


상자를 받아 들은 손흥민. 손흥민은 "물지 않는 거였으면 좋겠다"면서 "조심스럽게 양 쪽 구멍으로 손을 넣기 시작했다. 그러나 쉽지만은 않다. 안에 있는 무언가가 자신을 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계속되는 시도와 망설임 사이. 하지만 손흥민은 해맑은 표정을 지으며 천천히 손을 넣기 시작했다.




이윽고 과감하게 한 차례 손을 넣은 '소니' 손흥민. 그는 한 번 괴성을 지른 뒤 '무엇일까'하고 한참 고민을 한다. 첫 번째 그가 추측한 것은 아이스크림. 하지만 아니었다. 다음에는 푸딩을 생각했으나, 그것 역시 오답. 이어 세 번재. 손흥민은 끝내 정답을 맞혔다. 그것은 바로 '젤리'였다.


이 영상을 본 해외 토트넘 팬들은 "그의 표정이 다채롭다" "손흥민은 늘 밝고 재미있다" "그는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얻어야 한다" "그가 더 많은 골을 넣길 응원하겠다"고 적었다.


한편 손흥민은 훗날 올림픽 대표팀 차출을 위해 이번 레바논-태국으로 이어지는 A매치 2연전에는 소집되지 않았다. 슈틸리케 감독은 "올림픽 대표팀 와일드카드 차출을 위해 토트넘 구단과 사전 교감을 나눴다. 이번 A매치에 차출을 안 하는 대신 올림픽 본선 때 와일드카드로 차출할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는 공문을 보냈다"고 밝혔다.






☞ < " '깜놀' 손흥민, 검은 상자 안 정체가 대체 뭐길래?" 동영상(출처 : 토트넘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 보기>


◆ "'깜놀' 손흥민, 검은 상자 안 정체가 대체 뭐길래?" 동영상주소 :


https://youtu.be/dYKwZwL10Ak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