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안예은, 6월 '올댓스케이트 2016' 무대 선다

발행:
김우종 기자
안예은. /사진=SBS 제공
안예은. /사진=SBS 제공


'K팝스타 시즌5'가 배출한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오는 6월 얼음판 위에 마련된 특별한 무대에 오른다.


명품 아이스쇼 '올댓스케이트2016'을 주최하는 올댓스포츠는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올댓스케이트2016' 아이스쇼에 안예은을 초청가수로 초대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막 내린 'K팝스타 시즌5'에서 준우승한 안예은은 우승자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감수성과 표현력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올댓스포츠는 "안예은은 개성적 표현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로서 젊은 세대를 매료시키는 아티스트다. 감각적인 가사는 물론 관중을 몰입시킬 수 있는 연주와 가창력까지 뛰어나 피겨스케이팅과 공연예술이 결합된 아이스쇼에서 관중들에게 또 하나의 감동을 선사할 최고의 게스트라고 생각했다"고 초청이유를 밝혔다.


'홍연', '미스터 미스터리', '스티커' 등 자작곡들로 주목받은 안예은은 세계적인 피겨 스케이터들의 연기가 펼쳐지는 이번 아이스쇼 공연 중간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자작곡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목동아이스링크 빙판에 마련된 무대에 오르는 특별한 공연을 앞두게 된 안예은은 "뜻 깊은 무대에 서게 돼 감사하고 흥분된다"면서 "공연을 보시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즐거움이나 감동을 느끼실 수 있게 열심히 좋은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14년까지 '김연아 아이스쇼'로 잘 알려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는 매진행진을 이어왔던 '명품 아이스쇼'다. 이제 빙판에서 은퇴한 김연아는 더 이상 아이스쇼에 출연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이번 무대에는 2016 세계선수권대회 은메달에 빛나는 애슐리 와그너(미국)를 비롯해 2015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차지한 엘레나 라디오노바(러시아), 2014소치올림픽 동메달리스트 데니스 텐(카자흐스탄) 등 세계 정상급 피겨 스케이터들은 물론 한국 피겨의 차세대 희망 박소연을 비롯해 '차세대 피겨 요정' 유영과 임은수 등 대한민국 피겨를 대표할 선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올댓스케이트2016;의 프로그램, 입장권 가격과 판매처 등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