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스날 벵거 감독 "지루는 항상 중요한 득점을 넣는 선수다"

발행:
박수진 기자
벵거 감독 /AFPBBNews=뉴스1
벵거 감독 /AFPBBNews=뉴스1


"지루는 항상 중요한 득점을 성공시킨다"


아스날 아르센 벵거(67) 감독이 환상적인 득점을 기록한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30)를 칭찬했다.


아스날은 2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16-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홈 경기서 2-0 완승을 거뒀다. 2연승을 거둔 아스날은 12승 4무 3패(승점 40점)로 리그 3위에 안착했다.


전반 18분 올리비에 지루의 환상적인 전갈 킥에 이은 득점과 후반 12분 알렉스 이워비의 헤딩 골로 손쉽게 승리를 따냈다. 특히 지루의 득점은 자신의 뒤쪽으로 날라온 공을 감각적인 슈팅으로 연결해 만든 작품과 같은 골이었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벵거 감독은 경기 종료 후 가진 공식 인터뷰를 통해 "지루의 골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골이었다. 그는 맨유와 웨스트브로미치 상대로도 중요한 골을 터뜨린 적이 있다. 그는 항상 중요한 득점을 성공시킨다"라며 결승골을 터뜨린 지루를 칭찬했다.


지루의 환상적인 득점 장면에 대해 순위를 매겨달라는 질문에 "잘 모르겠다. 나는 그동안 수많은 선수들의 뛰어난 득점을 봐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 생애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장면임에는 분명하다"고 답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아스날은 오는 4일 오전 4시 45분 EPL 10위의 본머스와 20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우식 '시크한 매력'
BTS '4년만에 영업합니다!'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선호, 사생활 논란 지웠는데..'탈세 의혹'으로 또 위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영혼의 파트너, LAFC 떠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