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화, 농인 올스타팀 이벤트 경기 개최..송광민·윤규진 코치

발행:
심혜진 기자
/사진=한화이글스 제공
/사진=한화이글스 제공


한화이글스가 오는 29일 '세상에 없던 말 ; 농인올스타팀 이벤트 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경기는 한화이글스가 진행한 농인들을 위한 야구 수어 제작 캠페인인 '세상에 없던 말'의 일환으로, 농인리그 우수선수 21명과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의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29일 오후 4시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6회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경기로, MBC SPORTS+ 2에서 녹화중계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 송광민, 윤규진은 이날 양 팀의 1일 코치로 활약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한다. 특히 경기 중 지고 있는 팀은 이들 선수를 대타카드(팀당 1회)로 사용할 수 있어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농인 올스타팀과 연예인팀은 세상에 없던 말 캠페인으로 제작된 '야구 수어'를 통해 소통하게 되며, 한화이글스는 각 팀별 통역사를 배치해 농인 올스타팀과 한화이글스 선수, 연예인 야구팀 간 소통을 도울 예정이다.


연예인 야구팀 '조마조마'는 배우 강성진, 서지석을 비롯해 개그맨 심현섭,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천수 등이 활약하고 있다.


한화는 앞으로도 농인 뿐 아니라 야구 소외계층 모두가 함께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