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7승 도전' 류현진, 그랜달과 배터리 호흡.. 선발 라인업 공개

발행:
심혜진 기자
류현진./AFPBBNews=뉴스1
류현진./AFPBBNews=뉴스1


LA 다저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1)의 시즌 7승을 도울 라인업이 발표됐다.


류현진은 29일 오전 11시 10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의 AT&T 파크에서 열리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올 시즌 마지막 등판이다.


LA 다저스는 콜로라도 로키스와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콜로라도에 1경기차 2위에 자리하고 있다. 29일부터 시작되는 샌프란시스코와의 3연전에서 한 번이라도 미끄러진다면 포스트시즌 진출이 어려워진다.


류현진은 팀의 운명이 걸린 샌프란시스코 3연전의 첫 주자로 나선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다저스는 키케 에르난데스(우익수)-저스틴 터너(3루수)-데이비드 프리즈(1루수)-매니 마차도(유격수)-맷 켐프(좌익수)-크리스 테일러(중견수)-야스마니 그랜달(포수)-브라이언 도저(2루수)-류현진(투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좌완 범가너를 맞아 9명을 모두 우타자로 배치했다.


이에 샌프란시스코는 헌터 펜스(우익수)-조 패닉(2루수)-에반 롱고리아(3루수)-닉 헌들리(포수)-브랜든 크로포드(유격수)-아라미스 가르시아(1루수)-오스틴 슬래터(좌익수)-고키스 에르난데스(중견수)-매디슨 범가너(투수) 순으로 나선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vs어도어, 합의 실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오타니 만난다 'LA 다저스 시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