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POEX 2019’2월 28일 개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스포츠·레저용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SPOEX 2019(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가 2월 28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COEX(1~3층)에서 개최된다.


SPOEX 2019는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스포츠용품 전시회이다.


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이하 SPOEX 2019)은 헬스?피트니스, 스포츠용품, 아웃도어용품과 장비, 캠핑카, 카라반, 수중수상스포츠용품, 바이크 등을 총망라하는 스포츠용품 축제로 마니아들이 가장 주목하는 전시회로 꼽힌다. 19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COEX A, B, C, D 4개 홀, 2,100개 부스에 국내외 기업 500개사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양한 품목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성능 음파탐지와 고해상도 카메라를 장착한 수중 탐사장비, 인터페이스의 블루 LED 탑재로 사용자 체력에 따른 운동량을 체크해주는 인체공학적 트레드밀, 수십억 마일에 달하는 거리의 안내가 가능한 바이크용 네비게이션 등 IT 기술이 접목된 스포츠용품이 대거 출품된다.


전시 입장료는 현장 등록시 5,000원이나 스포엑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