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단체 TAS, 라운드걸 및 홍보대사로 걸그룹 '블랙바니' 발탁

발행:
김동영 기자
입식 타격 브랜드 TAS(타스)가 홍보대사와 라운드걸로 '블랙바니'를 발탁했다. /사진=타스 제공
입식 타격 브랜드 TAS(타스)가 홍보대사와 라운드걸로 '블랙바니'를 발탁했다. /사진=타스 제공

대한민국 입식 타격 브랜드 TAS(타스)가 홍보대사와 라운드걸로 '블랙바니'를 발탁했다.


'블랙바니'는 리더 예리(24), 하나(25), 수아(25), 미미(22)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오는 TAS11부터 본격적으로 홍보대사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리더 예리는 "국내최고의 무대에서 라운드걸로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멤버들과 여지껏 볼 수 없었던 차원의 라운드걸 모습을 선보이겠다"며 "라운드걸 뿐만 아니라 홍보대사로서도 TAS가 국내뿐 아니라 국외까지도 유명한 대회가 될 수있도록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홍보하고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랙바니'는 부산에 설립된 LA엔터테이먼트 소속이며 부산에서 메이킹하는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5월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 중비중이다. 현재 전국에서 축제,공연 섭외 1순위, 중국 현지의 팬싸인회 요청을 받는등 귀여움, 섹시함, 건강미의 매력을 모두 가지고있는 차후가 기대되는 걸그룹이다.


LA엔터테인먼트 박종혁대표는 "격투기 NO.1 TAS와 퍼포먼스 퀸 블랙바니가 만나 새로운 동반성장의 길을 개척해 나가자. 동반성장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안해준 김태한 대표님과 정종일 경남본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전했다.


TAS11은 격투기사상 최대인원이 출전한 가운데 스포팅(동호인) 24경기, 스타팅(아마추어) 78경기, 라이징(세미프로) 12경기, 라이징 70KG 8강 토너먼트, 타스(프로) 10경기로 대한민국 최초 4부리그로 진행된다.


스포츠전문채널 STN스포츠는 'TAS11 이순신 장군배(부제:통영대첩)'를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생중계 할 예정이다.


타스가 홍보대사와 라운드걸로 '블랙바니'를 발탁했다. /사진=타스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