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그룹, 광주수영 성공개최 기원 1억원 기부

발행:
박수진 기자
7일 열린 보성그룹 기부금 기탁식. 왼쪽부터 이달주 조직위 기획총무본부장, 조영택 사무총장, 이용섭 조직위원장, 이기승 ㈜보성그룹 회장, 윤태원 전무, 이병훈 문화경제부시장.  /사진=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7일 열린 보성그룹 기부금 기탁식. 왼쪽부터 이달주 조직위 기획총무본부장, 조영택 사무총장, 이용섭 조직위원장, 이기승 ㈜보성그룹 회장, 윤태원 전무, 이병훈 문화경제부시장. /사진=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전국의 중견기업들이 광주 수영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기부금을 잇따라 전달하고 있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는 7일 오전 광주시청에서 이용섭 조직위원장과 조영택 사무총장, ㈜보성그룹 이기승 회장, 윤태원 전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도권에 본사를 둔 ㈜한양은 이날 광주수영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으며 전체 계열사 대표인 보성그룹 이기승 회장이 직접 참여했다.


이기승 회장은 “고향에서 개최되는 광주수영대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금을 준비했다”며 “이번 수영대회를 꼭 성공시켜 광주를 전 세계에 알려주길 바란다”고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했다.


이번 기부금은 ㈜보성그룹 계열사인 ㈜한양이 전달한 것으로 주택 브랜드인 ‘수자인’으로 알려진 종합건설회사이다.


이용섭 조직위원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기부금을 기탁해 주신 데 대해 감사 드린다”며 “대회를 반드시 성공적으로 치러 협조해 주신 기업과 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동안 삼성전자와 대한건설협회, 광주연합지주회사 등 기업과 단체들이 기부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