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사자군단' 삼성,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라이온 킹' 유니폼 입는다

발행:
김동영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라이온 킹' 유니폼을 입는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삼성 라이온즈가 '라이온 킹' 유니폼을 입는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삼성 라이온즈 선수단이 29일 SK 와이번스와 홈경기에서 라이온 킹 유니폼을 입는다.


삼성 라이온즈와 디즈니는 올 여름 디즈니의 스펙터클 감동대작 라이온 킹 개봉(7월 17일 제헌절)에 맞춰 이번 유니폼을 함께 제작했다. 구단 역사상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유니폼이기도 하다.


유니폼은 기본색으로 노란색이 적용됐고, 유니폼 앞면에 라이온 킹 이미지가 새겨졌다. 마킹에도 독특한 문양을 도입했다. 유니폼 사진 모델은 아기 사자 원태인이 맡았다.


한정판으로 판매도 진행한다. 29일 오전 10시부터 삼성 라이온즈 팀스토어와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500장 한정 판매이며(조기 소진 가능), 가격은 12만 9000원(마킹비용 별도)이다. 유니폼과 함께 특별 모자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세계 합창 올림픽 2관왕에 빛나는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가 방문해 경기 전과 클리닝타임에 그라운드에서 영화 라이온 킹 주제곡을 부르며 애국가도 제창한다.


'하모나이즈'는 아프리카에서 'Circle of Life' 게릴라 공연을 해 전세계 Youtube를 통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밖에도 일명 삼성 라이온즈X디즈니 라이온 킹 데이에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민호 열애설→64272e조억원..박봄, 모두가 걱정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