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리그 10개 구단,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함께 뛴다

발행:
박수진 기자
사직구장에 설치된 ‘대한민국 동행세일’ 현수막 사진. /사진=KBO 제공
사직구장에 설치된 ‘대한민국 동행세일’ 현수막 사진. /사진=KBO 제공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리그 10개 구단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캠페인인 '대한민국 동행세일' 성공을 위해 함께 뛴다.


KBO는 26일 "코로나19 영향으로 야구 관련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 역시 아픔을 겪고 있는 힘든 상황 속에서 전국의 기업 및 유통업체의 위기 극복을 위해 각 구단과 함께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KBO 리그 10개 구단은 9개 홈 구장에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널리 알리기 위한 대형 현수막을 설치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유통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도우며 경제활력을 되찾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다. 26일부터 7월 13일까지 계속되며 2000여개의 업체가 함께 한다. 중기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행사 개최 지원을 통해 재고 소진, 생산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중기부 지현탁 대변인은 KBO를 통해 "소비촉진을 통한 내수활성화를 위해 민∙관이 힘을 합쳐 전국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기업, 협회, 단체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1월 아닌 '12월 괴담'인가..조진웅→박나래 연예계 연쇄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