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가짜사나이' 김병지의 은평FS, 풋살 FA컵 4강 진출... 스타FS와 격돌

발행:
한동훈 기자
김병지(오른쪽) 등 은평FS 선수단. /사진=은평FS 제공
김병지(오른쪽) 등 은평FS 선수단. /사진=은평FS 제공

최근 유튜브 '가짜사나이'로 화제를 모은 전 축구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50)가 소속된 풋살 클럽이 FA컵 4강에 진출했다.


김병지의 서울 은평FS는 오는 10일 오전 10시 파주 축구 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 풋살전용경기장에서 스타FS와 '한화생명 2020 풋살 코리아컵(FK CUP)' 준결승전을 치른다. 스타FS는 전 대회 우승팀이다.


FK컵은 축구의 FA컵에 해당한다. 일반 생활체육팀부터 토너먼트를 시작해 2부, 1부 팀과 단판 토너먼트로 최강자를 가리는 풋살 대회다. 이번에는 풋살리그 12개 팀과 생활체육 16개 팀, 총 28개 팀이 출전했다. 은평FS는 지난 시즌 1부리그로 승격, 16강 시드를 받고 4강까지 올랐다.


은평FS에는 김병지 외에 '형컴'으로 유명했던 전 국가대표 미드필더 김형범(36)도 뛰고 있다. 다만 김병지는 최근 큰 인기를 끈 유튜브 '가짜사나이' 촬영 일정과 겹쳐 16강, 8강전에 결장했다. 4강 출전 여부가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은평FS 에이스 최경진(36)은 "전원조, 박영재, 이준원, 이한울, 이우진 등 전현직 풋살 국가대표 동료들과 함께 반드시 결승에 진출해 우승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4강전은 유튜브 KFA TV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11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결승전은 KBS N 스포츠가 생중계한다.


FK컵 4강 대진표. /사진=한국풋살연맹 공식 SNS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유지태 '여유로운 미소'
'보검매지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