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팬들과 랜선 첫만남! 온라인 팬즈데이 개최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울산현대가 21일(일요일) 오후 3시 온라인 팬즈데이를 통해 팬들과 올 시즌 첫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될 ‘2021 온라인 팬즈데이’는 울산현대 팬이라면 누구나 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행사인 만큼 선수들의 출연도 로테이션 방식으로 이뤄진다.


울산현대의 강진영, 이상연 장내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으며 홈명보 감독의 올 시즌 각오,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시작으로 코치진 소개, 포지션별 선수단 소개, 외국인 선수 소개, 주장단 인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울산현대 홍명보 감독은 “개막 전 행사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아쉬운 만큼 이번 온라인 팬즈데이를 통해 팬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싶다. 팬즈데이뿐만 아니라 3월 1일 개막 경기에도 많은 팬분들이 찾아 주셔서 선수단의 2021시즌 시작을 응원해 주셨으면 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울산현대는 오는 3월 1일 문수축구경기장에서 강원FC를 상대로 2021 K리그1 개막전을 펼치며 2021시즌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사진=울산현대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잘나가던 백종원, 논란에 흔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