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이오아이, 재결합 콘서트 공연장 이미 대관 완료.."따뜻한 봄 때" [스타이슈]

아이오아이, 재결합 콘서트 공연장 이미 대관 완료.."따뜻한 봄 때" [스타이슈]

발행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 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재결합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아이오아이(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는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11인조 걸 그룹으로 지난 2016년 5월 데뷔한 후 2017년 1월에 프로젝트 활동을 종료했다.


약 1년이라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내년에 데뷔 10주년이 되는 만큼 멤버들은 다함께 뜻을 모아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이다. 다만 강미나는 차기작 드라마 촬영과 추후 오픈 예정인 드라마 홍보 기간과 겹쳐 재결합 활동에 불참한다.


콘서트 일정도 스포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Cool FM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 유연정은 "아이오아이 뭉친다는 소식이 계속 들려서 두근두근하다. 2026년 초, 중, 말 언제 오시나요? 스포해주세요"라는 한 청취자의 물음에 "사실 정말 비밀리에 준비해서 짠하고 나타나려고 했는데 이미 우리 막내 (전)소미가 이미 많이 말을 해서 이미 많은 팬분들이 알고 계시더라. 그래서 그냥 나도 시원하게 말하려고 한다"면서 "모이는 거 맞고 세부적인 것까지 말할 수는 없지만 공연장 대관도 이미 잡혀있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유연정은 "초, 중, 말로 하면 초, 중? 아무래도 우리 데뷔가 따뜻한 봄 때 생각해주시면 되겠다. 기념비적인 10주년 때 모이는 거니까 '허투루 하지 말자' 해서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며 아이오아이 재결합 기대감을 높였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