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리그 매거진 프로그램 ‘다이내믹 피치’, 박태하 연맹 기술위원장 출연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박태하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기술위원장이 ‘다이내믹 피치’에 직접 출연해 K리그 팀들에 대한 전술 포인트를 소개한다.


‘다이내믹 피치’는 K리그 전문 스포츠 채널인 스카이스포츠가 제작하는 K리그 매거진 프로그램이다. 박종윤 캐스터, 박문성, 조원희 해설위원, 이정현, 장현정 리포터가 고정 출연하고 있으며, 지난 15일(목)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축구 팬들을 찾고 있다.


오늘(22일) 방영되는 2회에서는 박태하 연맹 기술위원장이 경기 전술분석 코너인 ‘더 매치’의 게스트로 출연해 전술분석에 깊이를 더한다. 박태하 위원장은 박종윤 캐스터, 박문성 해설위원과 함께 주중 열린 수원과 수원FC, 광주와 강원의 주요 장면들을 되짚어보고, 23일(금) 개최되는 수원과 인천의 경기 프리뷰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2회에서는 박태하 위원장의 ‘더 매치’ 외에도 K리그의 다양한 이슈와 정보를 다루는 ‘ㅋ썰’, 화제의 선수를 인터뷰하는 ‘궁금한 K’ 등이 방송된다.


‘다이내믹 피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올레TV(54번), SK Btv(125번), LG 유플러스tv(111번), skylife(202번), LG 헬로비전(115번), 딜라이브(119번), Btv케이블(124번), CMB(83번), 현대 HCN(511번)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위장 신혼부부 케미스트리 '우주메리미'
트와이스 '사랑스런 트둥이들'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블랙핑크 제니 '패션 아이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진호 음주운전 신고' 후 죽음 내몰린 여자친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브라질에 0-5 참패... 14일 파라과이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