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영 대학야구연맹 상임부회장, 대학야구 발전기금 1000만원 기부

발행:
신화섭 기자
민주영 한국대학야구연맹 상임 부회장(가운데).  /사진=연맹 제공
민주영 한국대학야구연맹 상임 부회장(가운데). /사진=연맹 제공

민주영 한국대학야구연맹 상임 부회장이 연맹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대학야구연맹은 27일 "민주영 상임 부회장이 대학야구 발전을 위해 연맹에 1000만원의 발전기금과 대회 우승, 준우승 팀에 격려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제76회 전국대학야구 선수권대회 결승전 후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민주영 상임부회장은 "작년보다 더 심각한 무더위와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과 운영진의 끈기 있는 노력으로 무사히 대회를 마무리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대학야구 선수들의 발전을 위해 국제 및 국내 대회를 많이 유치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민 부회장은 이어 "고천봉 대학야구연맹 회장 및 감독 대표자협의회, KUSF 대학스포츠협의회 등과 많이 소통하고 대학 학사 일정과 학교 예산을 고려해 국제대회 및 국내 대회가 연 6~7개 개최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대학야구연맹은 "민주영 상임 부회장이 새롭게 부임하며 대학야구에 새로운 활력을 넣고 있다"며 "작년 코로나19 위기 속에도 U-리그를 비롯해 전국 대회를 빠짐없이 치른 고천봉 회장의 노력에 올해는 민주영 상임 부회장의 활약으로 연맹이 한껏 힘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청담동에 나타난 ★
수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주사 이모', 키·박나래 저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