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PGA 2022시즌 캐치프레이즈... 'Let's Change Together, KPGA!'

발행:
심혜진 기자
2022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캐치프레이즈./사진=KPGA
2022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캐치프레이즈./사진=KPGA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가 2022 시즌 KPGA 코리안투어 개막을 앞두고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했다.


KPGA는 18일 "2022년 KPGA 코리안투어 캐치프레이즈는 'Let's Change Together, KPGA!'로 패러다임 전환을 통해 KPGA의 발전을 함께 도모해 나아가자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캐치프레이즈에서 '변화'의 의지를 담고 있는 'Change'는 2022년을 관통하는 표현으로 사용된다. 신규 스폰서 합류, 중계권 신규 계약 체결 등 KPGA 코리안투어 규모 확대와 전환점을 마련하는 표현으로 반영됐다.


또한 'Together'는 유소년 골프 대회 개최, 전문화된 회원 교육 등 회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KPGA의 구성원들이 함께 협력하자는 '같이'의 가치를 담았다.


한편 이번 캐치프레이즈 응모에는 총 130명이 참여했으며 KPGA 임직원들의 공동 심사로 진행됐다. 2022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다양한 메시지와 홍보물 등에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한 표현들을 녹여낼 예정이다.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2022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캐치프레이즈 공모에 참가해주신 팬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캐치프레이즈 'Let's Change, Toghether KPGA!'와 같이 KPGA의 발전을 위해 임직원 모두 힘을 합쳐 바꿔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에스파 윈터 '뷰티풀 리치 걸!'
트와이스 사나 '아름다운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이재성 결국 소집해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