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이승우, 홈 2연전에서 팬들 위한 이벤트… 월드콘 쏜다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수원FC와 이승우가 홈 2연전에서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수원FC는 전북 현대, 울산 현대와 두 경기에서 이승우와 수원FC는 전 관중을 대상으로 '국가대표 아이스크림' 롯데제과 월드콘을 제공한다. 우유와 바닐라 함량을 2배로 높인 월드콘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득점과 승리의 감동도 2배로 전할 계획이다.


두 번째로 축구 팬이라면 모두 기대하는 이승우의 골이다. 4경기 무승으로 11위까지 밀려난 수원FC와 경기장을 찾아주는 홈 관중들에게 화끈한 활약과 멋진 골을 선사하고자 한다. 최근 홈 5경기에서 4골 1도움을 기록할 만큼 자신감도 넘친다.


또한, 이승우가 K리그 복귀 후 첫 골을 터뜨린 지난 3월부터 이승우가 득점하면,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득점하고 그렇지 못하면 동반 침묵하는 재밌는 그림이 그려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에서 이승우가 또다시 득점으로 손흥민의 '특급 도우미'가 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린다.


이승우의 소속사 올리브크리에이티브의 정의석 대표는 "이승우 선수가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팬들에게 늘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다. 홈경기가 끝나면 기다리시는 팬들에게 끝까지 사인해드리는 이유도 그런 이유다"라며 "홈에서의 원더골과 흥겨운 춤세리머니로 홈팬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홈 팬들이 기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경기장 입장은 오후 5시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사진=올리브크리에이티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 이모' 추가 폭로 터졌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