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연 KBO 총재, 횡성군 야구 인프라 발전 방향 및 활성화 논의

발행:
김우종 기자
(왼쪽부터) 권순근 횡성군 의회의장, 유상범 국회의원,  허구연 KBO 총재, 김명기 횡성군수 당선인, 류대환 KBO 사무총장. /사진=KBO 제공
(왼쪽부터) 권순근 횡성군 의회의장, 유상범 국회의원, 허구연 KBO 총재, 김명기 횡성군수 당선인, 류대환 KBO 사무총장. /사진=KBO 제공

허구연 KBO 총재가 횡성군 야구 인프라 발전 방향 및 활성화에 대해 논의했다.


KBO는 "허 총재가 9일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국민의힘 유상범 국회의원(강원도 홍천군·횡성군·영월군·평창군), 김명기 횡성군수 당선인, 권순근 횡성군의회의장과 횡성군 야구 인프라 발전 방향 및 활성화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횡성군은 2016년부터 횡성베이스볼파크를 운영 중이다. 정규 규격 구장 2면 등 총 4면의 야구장이 있는 횡성베이스볼테마파크는 전국 고교야구대회 등 아마추어 야구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KBO는 "유상범 의원과 김명기 당선인이 횡성 베이스볼파크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 및 인프라 발전 방향에 대해 허구연 총재에게 자문 및 협조를 요청했다. KBO가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공모를 준비 중인 KBO 야구센터에 대해서도 문의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야구 저변 확대 및 KBO 퓨처스리그 팀, 초중고 대학 팀, 동호인 팀의 경기 및 국내 훈련시설 확충 등을 위해 각 지방자치단체와 지속적인 협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가짜' 이이경·이정재..연예계에 분 'AI 범죄' 경계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LG- 한화, 한국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