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일본, 독일 꺾고 16강 진출 설레발치더니 탈락? “스페인전 0-2 패”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일본의 설레발은 조별 예선 탈락으로 이어질까?


일본은 오는 12월 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에 위치한 칼리파 국제 경기장에서 스페인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E조 예선 3차전을 치른다.


일본은 1차전 상대 독일을 2-1로 꺾고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조별 예선을 통과해 16강 진출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거라고 설레발을 쳤다.


독일을 꺾고 최상의 분위기로 코스타리카와의 2차전에 임했지만, 0-1로 패배하면서 승점을 쌓지 못했다.


일본은 조 2위지만, 스페인과의 3차전에서 패배한다면 16강 진출은 물 건너간다. 무승부를 거둔다면 코스타리카-독일 경기의 결과에 따라 경우의 수를 따져야 한다.


하지만, 일본이 스페인을 넘을 수 없다는 전망이다.


영국 매체 ‘90min’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다사다난한 조별 예선을 치르고 있는 일본은 스페인과 대결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일본의 반전된 1, 2차전 결과는 많은 사람들을 당혹하게 만들었다. 스페인은 확실히 강한 상대다. 0-2로 패배할 것이다”고 전망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