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축구 게임 장면이 전광판에 노출’ 전북, 넥슨과 파트너십 체결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전북현대가 국내 대표 게임사인 넥슨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전북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4의 선수팩 오픈 연출 영상을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제작했으며, 지난 5일 수원삼성과의 홈 개막 경기에서 해당 영상을 최초로 선보였다.


전북 선수단이 선보인 FIFA온라인4의 선수팩 오픈 영상은 장내 선수 소개 및 득점 상황 등에 전광판을 통해 표출되었으며 이를 지켜보는 팬들에게 게임 장면 보는듯한 시각적인 효과를 연출했다.


특히 지난 12일 광주와의 경기에서는 2득점을 한 문선민 선수가 FIFA온라인 4 게임 상의 골 세리머니를 따라 하기도 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북 선수단의 FIFA온라인4 선수팩 오픈 연출 영상은 올 시즌 내내 홈경기 전광판을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전북 관계자는 “협업을 통해 게임에서만 볼 수 있던 재밌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다”라며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 준 넥슨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전북현대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