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악문 김민재, UCL 8강 AC밀란전 선발 출전 예상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김민재가 이를 악물었다.


나폴리는 13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산 시로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AC밀란을 상대한다.


두 팀은 지난 3일 나폴리 홈에서 리그 맞대결을 펼쳤는데 AC밀란이 4-0 대승을 거뒀다. 리그 1위나폴리 입장에서는 충격적인 결과였다. 나폴리는 이번 경기에서는 다른 결과를 원하고 있다.


이 경기에서 김민재는 선발로 출전했으나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며 양 팀 최저 평점을 받았다. 지나친 체력 소모 및 대표팀에서 발생한 이슈로 인해 정상적인 활약을 하지 못했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나폴리는 4-3-3 포메이션을 예상했다. 전방에 크바라츠헬리아, 라스파도리, 로사노가 서고 중원에 지엘린스키, 로보트카, 앙귀사다. 포백은 루이, 김민재, 라흐마니, 로렌조, 골문은 메렛이다.


AC밀란은 4-2-3-1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지루, 2선에 레앙, 베나세르, 디아스, 중원에 토날리, 크루니치다. 포백은 에르난데스, 토날리, 키예르, 카라브리아, 골문은 메냥이다.


두 팀은 최근 6번의 맞대결에서 3승 3패로 팽팽한 결과를 거뒀다.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는 어떤 팀이 승리할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5일 공개 앞둔 '나는 생존자다'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9월 찾아올 서늘한 영화 '살인자 리포트'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