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피셜] 수원FC, 김천 전역 후 이영재 복귀...등번호 28번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수원FC의 미드필더 라인이 군 복무를 마친 이영재의 합류로 한층 강화됐다.


이영재는 2021년 1월 19일 수원FC로 이적해 팀의 부주장으로 한 시즌 맹활약하며 팀의 상위스플릿 진출과 팀 최고 성적인 5위에 일조했다.


같은 해 12월 27일 김천 상무에 입대하여 2023년 6월 26일까지 547일 간의 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팀에 복귀한다.


한 시즌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과거 수원FC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만큼 팬들이 갖는 기대가 남다르다.


이영재는 왼발잡이 미드필더로서 좋은 킥력과 전진 패스 능력을 갖추어 경기를 조율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이를 바탕으로 공격포인트를 기록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선수이다.


이번 복귀로 과거 수원FC에서 달았던 등번호 28번을 달고 그라운드를 누비게 된다.


이영재는 “많은 팬들의 응원으로 인해 무사히 군생활을 마치고 수원FC에 돌아왔다. 수원FC에서 다시 뛸 생각을 하니 감회가 새롭고, 많은 응원해주신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김도균 감독은 “몸 건강히 군생활을 마치고 복귀하여 고생했다는 말을 전했다. 이영재의 복귀를 계기로 미드필더진의 보강을 이뤄 양질의 경기력이 나올 것이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사진=수원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