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리그-HD현대오일뱅크의 드림어시스트 4기, ‘아틀레티코와 원 데이 클래스’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재단법인 K리그어시스트와 K리그 공식 후원사 HD현대오일뱅크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드림어시스트가 지난 13일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열렸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원 데이 클래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 팀 K리그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상대인 아틀레티코가 대한민국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유소년 프로그램 중 하나였다.


원 데이 클래스에는 아틀레티코의 국제부 테크니컬 코디네이터 하비에르 곤잘레스와 함께 드림어시스트 멘토 오범석, 김정빈 그리고 24명의 멘티들이 참석했다.


멘토들은 레크레이션, 코디네이션 훈련, 연습경기 등 프로그램을 열정적으로 지도했고, 멘티들은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임했다.


곤잘레스는 “K리그 드림어시스트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기뻤고, 다음에 다시 만날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돌아오겠다. 멘티들이 좋은 축구 선수뿐만 아니라 좋은 학생, 좋은 사람으로도 성장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K리그 ‘드림어시스트’는 전, 현직 K리그 및 WK리그 선수들이 프로축구선수를 꿈꾸는 유소년들을 대상으로 연중 1대1 멘토링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HD현대오일뱅크가 전체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며, 아디다스에서 축구용품을 후원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다정한 심형탁 가족'
믿고 보는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우승 목표' 일본, 선발 로테이션 벌써 나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