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고양 소노, 창단 첫 멤버십 회원 모집... 다양한 혜택 제공

발행:
이원희 기자
고양 소노 멤버십. /사진=고양 소노 제공
고양 소노 멤버십. /사진=고양 소노 제공

프로농구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가 2023~2024 멤버십 회원 모집을 통해 개막식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다.


소노 구단은 "창단 첫 멤버십의 명칭은 '스카이거너스 멤버십'이다. 오는 9월 27일 오전 11시부터 10월 11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카이거너스 멤버십' 혜택으로는 전체 좌석을 대상으로 일반 예매일보다 1일 전에 우선 예매(1인 2매)를 할 수 있는 선예매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기념품으로 홈 유니폼 및 농구공 캔들을 제공한다.


시즌 중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선수단 사인회에도 초청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및 스키월드 이용권 구매 서비스, 스노위랜드 입장권 40% 할인, 소노캄 고양 뷔페(쉐프스 키친) 이용권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양 소노의 이기완 단장은 "이번 시즌에는 고양시 팬들에게 '감동 농구'를 넘어 '행복 농구'를 선사할 것"이라며 "선수단과 함께 행복 농구를 만들어 갈 '스카이거너스 멤버십'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스카이거너스 멤버십'은 선착순 500명까지 가능하다. 소노 스카이거너스 공식 홈페이지(KBL 통합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