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로농구 고양 소노, 창단 첫 멤버십 회원 모집... 다양한 혜택 제공

발행:
이원희 기자
고양 소노 멤버십. /사진=고양 소노 제공
고양 소노 멤버십. /사진=고양 소노 제공

프로농구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가 2023~2024 멤버십 회원 모집을 통해 개막식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다.


소노 구단은 "창단 첫 멤버십의 명칭은 '스카이거너스 멤버십'이다. 오는 9월 27일 오전 11시부터 10월 11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카이거너스 멤버십' 혜택으로는 전체 좌석을 대상으로 일반 예매일보다 1일 전에 우선 예매(1인 2매)를 할 수 있는 선예매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기념품으로 홈 유니폼 및 농구공 캔들을 제공한다.


시즌 중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선수단 사인회에도 초청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및 스키월드 이용권 구매 서비스, 스노위랜드 입장권 40% 할인, 소노캄 고양 뷔페(쉐프스 키친) 이용권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양 소노의 이기완 단장은 "이번 시즌에는 고양시 팬들에게 '감동 농구'를 넘어 '행복 농구'를 선사할 것"이라며 "선수단과 함께 행복 농구를 만들어 갈 '스카이거너스 멤버십'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스카이거너스 멤버십'은 선착순 500명까지 가능하다. 소노 스카이거너스 공식 홈페이지(KBL 통합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