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판정 정확도·투명성 높인다' KOVO, AI 비디오판독 기술 개발 입찰 업체 모집

발행:
박건도 기자
AI 비디오판독 입찰공고. /사진=한국배구연맹(KOVO) 제공
AI 비디오판독 입찰공고. /사진=한국배구연맹(KOVO) 제공

한국배구연맹(KOVO)이 비디오판독 기술 개발을 통해 선진화된 리그 운영과 비디오판독의 정확성을 높이고 투명한 경기운영을 하기 위한 AI 비디오판독 기술 개발 업체를 모집한다.


연맹에 따르면 모집 시기는 오는 2월 21일부터 4월 2일 오후 2시까지다. 서류 제출은 마감시까지 담당자 또는 대리인이 방문 제출해야 하며, 제안서는 USB 제출, 기타 상기 제출 서류는 스캔하여 이메일(promise611@kovo.co.kr)로 신청 가능하다.


서류 평가 발표는 4월 3일에 개별통보를 통해 이뤄지며, 제안서 PT 평가는 4월 8일~10일 중 하루다. 이후 최종 우선협상자가 선정되며, 계약 체결은 4월 14일 이후가 된다.


입찰 방법은 경쟁 입찰과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이며, 우선 협상자 선정 방법은 1차 서류평가, 2차 제안평가다. 사업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기술개발 완료 결과보고서 제출일까지이고, 사업비는 3년 1,761,000,000원이다.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또는 한국배구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한국배구연맹 경기운영팀(02-6393-5425)으로 연락하면 된다.


AI 비디오판독 입찰공고. /사진=한국배구연맹(KOVO)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