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정훈, 한국체육언론인회 회장 연임 '2025년 정기총회에서 만장일치 재추대'

발행:
김우종 기자
서정훈 한국체육언론인회 회장. /사진=한국체육언론인회 제공
서정훈 한국체육언론인회 회장. /사진=한국체육언론인회 제공

한국체육언론인회(KSJA) 제11대 회장으로 서정훈 현 회장이 재추대됐다.


KSJA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무교로에 자리한 체육회관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단독으로 입후보해 무투표 당선된 서 회장을 만장일치로 추인했다"고 밝혔다.


KSJA는 "이날 정기총회에 참석한 회원 40명(위임 포함)은 서 당선인이 제10대 회장으로서 지난 3년간 뛰어난 사업 감각으로 KSJA 재정 안정화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하고 한마음으로 회장에 추대했다"고 설명했다.


취임 인사말에서 앞으로 3년간 KSJA를 이끌어 갈 서 회장은 "부족하지만, KSJA가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라는 마음가짐을 밝혔다.


아울러 "빠르게 바뀌는 환경에 따라 KSJA 생존의 틀도 변화해야 한다는 요구를 받고 있다"라고 전제한 서 회장은 "KSJA를 대변하는 상징인 '스포츠 저널 코리아'와 스포츠 도록 제작 등 출판 사업 활성화, 대한체육회를 비롯한 각종 체육단체와 유기적 네트워크 확대를 꾀한 수익 증대 사업 모색,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연계한 사업을 개발해 KSJA 인지도 향상" 등 현실적·미래 지향적 계획을 제시했다.


한편 서 회장은 MBC 스포츠 부장과 국장을 역임한 체육기자 출신이다. 여수 MBC 사장 재임 시에는 지방 방송 육성 및 발전에 이바지했다.


2025년도 한국체육언론인회 정기총회가 끝난 뒤, 연임한 서정훈 회장(앞줄 가운데)과 회원들이 발전을 기약하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한국체육언론인회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