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처음이라 더 기뻐요" 김천전 원더 결승골 루카스, 'HS효성더클래스 5월의 선수상' 수상 [공식발표]

발행:
박재호 기자
FC서울의 5월의 선수상을 받은 루카스. /사진=FC서울 제공
FC서울의 5월의 선수상을 받은 루카스. /사진=FC서울 제공

FC서울 5월 최고의 선수는 루카스(26)였다.


서울은 1일 "루카스가 'HS효성더클래스 5월의 선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HS효성더클래스 이달의 선수상'은 서울의 공식 월간 MVP 시상식으로, 팬들의 투표를 통해 매달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하는 상이다.


이번 5월 이달의 선수상 후보로는 루카스, 야잔, 둑스가 이름을 올려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며 루카스는 41%의 득표율로 최다 득표를 기록, 입단 이후 최초로 월간 MVP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루카스는 5월 열린 리그와 컵대회 8경기에 모두 출전해 특유의 날카로운 돌파와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2골 1도움으로 팀 내 최다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특히 16라운드 김천 상무와의 원정 경기에서는 드리블 돌파 후 결승골을 터뜨려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루카스는 "서울에 입단한 후 첫 월간 MVP를 수상했다. 선정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홈이든 원정이든 항상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더욱 기쁘게 하기 위해 더 많은 골과 도움으로 팀의 승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수상으로 루카스에게는 서울의 공식 스폰서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에서 EQE 350 차량이 지원된다.


FC서울의 5월의 선수상을 받은 루카스. /사진=FC서울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