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5일 한화전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 연다

발행:
안호근 기자
키움이 5일 한화전 키움증권 파트너데이를 연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이 5일 한화전 키움증권 파트너데이를 연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메인스폰서 키움증권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에 메인스폰서 키움증권과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를 맞아 선수단은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고척스카이돔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키움증권 모바일앱 '영웅문'에서 시행 중인 데일리 최우수선수(MVP)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보냉백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는 키움증권에서 후원하는 서울삼성학교 문건우 학생이, 시타는 김준호 학생이 한다. 또한 서울삼성학교 학생과 선생님 24명도 고척스카이돔을 찾는다.


5월과 6월 키움증권 홈런존 시상식도 진행한다. 구단은 고척스카이돔 외야 좌·우측 방향에 '키움증권 홈런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홈런존으로 타구를 날린 키움 선수에게 홈런 1개당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와 함께 500만원을 적립, 시즌 종료 후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지원 사업에 활용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