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비테이셔널 국제여자배구대회, 23일부터 예매 시작

발행:
김명석 기자
8월 12~17일 경남 진주서 개최 한국·일본·프랑스 등 6개국 참가
/사진=대한배구협회 제공
/사진=대한배구협회 제공

오는 8월 12일부터 17일까지 경상남도 진주시에서 개최되는 2025 코리아인비테이셔널 진주 국제여자배구대회 티켓 예매가 23일부터 시작된다.


22일 대한배구협회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개최하는 친선 국제대회로, 지난해 코리아컵으로 개최된 남자대회가 올해는 대회명을 '코리아인비테이셔널'로 변경해 여자대회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프랑스, 스웨덴, 체코, 아르헨티나까지 6개국 대표팀이 참가한다. 8월 말 태국에서 열리는 2025 세계여자배구선수권대회를 앞두고 각국 대표팀이 최종 점검을 하는 대회로 수준 높은 경기력이 기대된다.


티켓은 예매는 23일부터 시작된다. 티켓 5일간의 경기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전일권과 일일권으로 판매되며, 대회 5일 전일권 구매자에게는 사인볼, 키링 등 국가대표팀 굿즈가 제공된다. 전일권 예매는 23일 오후 2시부터 27일까지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일일권 예매는 28일 오후 2시에 티켓링크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1층 지정석은 전일권과 일일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2층은 비지정석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배구협회 공식 SNS와 예매처인 티켓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2025 코리아인비테이셔널 진주 국제여자배구대회 티켓 구매자가 진주시에서 개최하는 2025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진주성 관람 시, 진주시에서 진주사랑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 내 티켓 판매 관련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자배구 대표팀은 지난 발리볼네이션스리그 여자대회에 참가한 16명의 선수 중 일부 변동이 있다. 여자 U-21 국가대표로 선발된 김다은, 김세빈, 이주아가 2025 세계 여자 U-21 배구선수권대회 참가를 위해 여자 U-21 국가대표팀에 합류했다. 좌측 하지 스트레스골절 부상으로 회복 중인 정지윤 대신 박은진(정관장)과 박은서(페퍼저축은행)가 새롭게 대표팀에 합류해 총 14명의 선수가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한편 이번 대회는 SBS스포츠를 통해 한국 대표팀의 전 경기가 생중계될 예정이며 외국팀 간의 경기도 중계된다. SBS스포츠를 통해 중계되는 경기는 대한배구협회 유튜브 채널과 SBS스포츠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SBS스포츠를 통해 중계되지 않는 외국팀 간의 경기는 대한배구협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