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한체육회, 중앙대학교병원과 국가대표 선수 지원 위한 간담회 개최

발행:
안호근 기자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오른쪽), 권정택 중앙대학교 병원장이 21일 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오른쪽), 권정택 중앙대학교 병원장이 21일 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가 선수단이 최적의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대한체육회는 중앙대학교병원과 21일 오전 11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선수촌장실에서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동계올림픽대회를 앞두고 훈련에 매진 중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대상으로 지원 확대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권정택 중앙대학교병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앞으로도 선수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료 서비스 지원을 이어나갈 것을 협의했다. 간담회 후에는 관계자들이 선수들을 직접 만나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앙대학교병원은 지난해 7월 국가대표선수촌과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올해 7월부터는 선수촌 내 추가 진료실 확대 운영을 통해 입촌 선수들에게 다양한 진료과목(산부인과, 피부과, 비뇨기과, 정신건강의학과 등)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권정택 병원장은 "올림픽에서의 소중한 결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최선을 다해 훈련하는 우리 선수들의 노력과 도전에 박수와 응원을 보낸다"며 "내년 밀라노코르티나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훌륭한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택수 선수촌장은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 주신 권정택 병원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화답하고 "선수촌도 선수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中 왜 이러나..'케데헌' 짝퉁 굿즈 버젓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