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부산 시대' 여는 OK저축은행 새 시즌 유니폼 공개, 중앙에 'BUSAN' 레터링

발행:
김명석 기자
남자프로배구 OK저축은행의 2025~2026시즌 유니폼. /사진=OK저축은행 배구단 제공
남자프로배구 OK저축은행의 2025~2026시즌 유니폼. /사진=OK저축은행 배구단 제공

남자 프로배구 OK 읏맨 배구단이 새 연고지 부산과의 새 출발을 알리는 2025~2026시즌 신규 유니폼을 공개했다.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은 11일 '2025 여수·NH농협컵 프로배구대회'부터 착용할 새 유니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 유니폼에는 2025년부터 OK 읏맨 배구단의 새로운 연고지가 된 부산과의 성공적인 동행을 상징하는 요소를 담아냈다. 유니폼 중앙에는 'BUSAN' 레터링을 선명하게 배치했으며 파도를 형상화한 곡선을 더해 부산과 함께 한국 배구에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폰트 디자인에 반영했다.


유니폼 색상은 OK 읏맨 배구단과 부산의 특징을 모두 담았다. 홈, 원정 유니폼은 OK 읏맨 배구단을 대표하는 오렌지와 다크 브라운을, 리베로 유니폼은 부산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푸른색으로 디자인했다.


이번 유니폼은 2025~2026시즌부터 OK 읏맨 배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로 동행을 시작한 험멜코리아의 첫 번째 유니폼이기도 하다. 험멜코리아는 선수단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능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땀 흡수와 건조가 뛰어난 싱글 스판 소재 기반으로 수십년간 프로스포츠 유니폼을 제작한 험멜코리아만의 노하우를 반영했다. 탄탄한 신축성과 가벼운 무게는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내는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부산시와 함께하는 첫 시즌인 만큼, 소중한 인연을 유니폼에 잘 녹여내는 데 중점을 뒀다"며 "부산 홈 팬들이 새 유니폼과 함께 홈경기장을 찾아 OK 읏맨 배구단을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자프로배구 OK저축은행의 2025~2026시즌 유니폼. /사진=OK저축은행 배구단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심자윤 '직장인 필수 손하트'
김원훈 '완벽한 직장인'
'백번의 추억, 백번 보세요'
변론기일 직접 출석한 민희진 전 대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美 원정 평가전 '1승 1무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