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포츠윤리센터, 2025년 하반기 스포츠산업 채용박람회 부스 운영

발행:
김우종 기자
스포츠산업센터 채용박람회 부스 모습. /사진=스포츠윤리센터 제공
스포츠산업센터 채용박람회 부스 모습. /사진=스포츠윤리센터 제공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스포츠윤리센터(이사장 박지영)가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2025 하반기 스포츠 산업 채용박람회에서 채용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스포츠윤리센터가 참여한 이번 박람회는 스포츠 분야 구직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했으며, 센터 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스포츠윤리센터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올해 두 차례 채용박람회 홍보 부스를 열어 센터 주요 업무 소개와 직무 내용, 채용 절차와 관련된 지원 자격 안내, 직무별 상담 등 구직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 제도 운영 사례를 적극 소개하면서 구직자들이 스포츠윤리센터 채용 제도와 직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했다"면서 "이에 부스를 찾은 구직자들이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센터 역할 및 근무 환경, 관련 직무 등에 깊은 관심을 보였으며 현장에 있는 센터 관계자와의 만남을 통해 채용에 필요한 정보를 얻어갔다"고 설명했다.


스포츠윤리센터는 "이번 채용박람회 부스 운영을 통해 구직자와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면서 채용 정보를 상세하게 안내할 좋은 기회였다"며 "센터는 앞으로도 체육인과 모든 국민께 신뢰받고 공정한 채용 문화 확산을 위해 구직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스포츠산업센터 채용박람회 부스 모습. /사진=스포츠윤리센터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