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창단 30주년' 삼성화재, 8일 홈경기서 기념 행사... 다양한 이벤트·OB 레전드들 참석

발행:
김명석 기자
/사진=삼성화재 배구단 제공
/사진=삼성화재 배구단 제공

남자 프로배구 대전삼성화재블루팡스가 팬과 함께하는 창단 30주년 기념 경기를 준비했다.


삼성화재배구단은 오는 8일 오후 2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KB손해보험과의 창단 30주년 기념 경기를 맞이해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1995년 11월 7일 창단해 올해로 창단 30주년을 맞이한 삼성화재 배구단은 경기장을 찾은 관객 선착순 3000명에게 '30주년 기념 키링'을 선물한다.


경기 전에는 30주년 기념 영상 송출을 시작으로 팬과 함께하는 30주년 축하 케이크 커팅식 및 시구가 진행된다.


경기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삼성 갤럭시 워치8', '선수 친필 사인 레플리카'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응원단장과 치어리더 합동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 폴드7'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티켓 권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경기장 내 코보마켓에서는 구단 굿즈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화재 영광을 함께한 OB 레전드 멤버들도 이날 경기장을 찾아 창단 30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자리를 빛내 줄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팬 여러분이 성원해 주신 덕분에 구단 창단 30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됐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의 30년도 팬과 함께하며 매년 성장하는 삼성화재 배구단이 되겠다"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배구단 제공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