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BL 나쵸' 나온다! "10개 구단 선수들로 제작된 KBL 씰 동봉"

발행:
박수진 기자
/사진=KBL
/사진=KBL

KBL이 (주)래딕스글로비즈의 대표 브랜드 아미고 나쵸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스낵인 'KBL 나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KBL은 2일 "2025-2026시즌을 맞아 출시되는 KBL 나쵸는 지난 시즌보다 맛과 재미가 모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제품에는 나쵸칩과 멕시칸 할라페뇨 치즈 소스 그리고 KBL 씰이 함께 포함된다. KBL 씰은 10개 구단 소속 선수를 대상으로 제작돼 농구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제품 안에는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올스타전, 몰텐 컬러볼, KBL 프렌즈 공아지 랜덤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카드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먹는 즐거움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KBL 나쵸는 국가대표 브레이크 이후 정규시즌이 재개되는 오는 4일부터 서울 삼성과 안양 정관장을 제외한 8개 구단 홈경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미고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신규 출시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KBL 10개 구단 전체 선수로 구성된 KBL 씰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KBL 공식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이 직접 '좋아요'..'라이브 논란' 大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울산 선수들 폭로→신태용 반박 '진실게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