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하지원 등 치어리더 전원 참여 팬사인회' 부천 하나은행, 13일 삼성생명전서 '치어업데이' 개최

발행:
박수진 기자
/사진=부천 하나은행 농구단
/사진=부천 하나은행 농구단

부천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이 오는 13일 오후 4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용인 삼성생명과의 홈경기를 '치어업데이'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구단에 따르면 이번 '치어업데이'엔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의 연승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의 치어리더(이주희, 박예진, 마서연, 이호은, 심송연, 우수한, 하지원, 송민주) 전원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경기 시작 전 사연 접수를 통해 선정된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의 승리를 기원하는 팬 시투가 진행되며, 하프타임엔 응원단의 스페셜 공연을 통해 응원 열기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내 농구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하나 순발력게임, 하나타임 스탑 등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시그니처 이벤트 참여를 통해 농구단 기념품 및 응원도구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포토이즘 부스에서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선수단 프레임 사진 및 SNS 인증 사진 출력이 가능하며, 그래피티 포토월, 라커룸 포토존 및 선수단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경기 중 작전타임, 쿼터 종료 시 다양한 스폰서 이벤트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열심히 응원한 팬을 선정해 경기 종료 후 선수가 직접 훕시티와 함께하는 Fan of the Match 이벤트 시상을 진행한다. 승리 시에는 추첨을 통해 광수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번 '치어업데이'를 맞아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응원단 관계자는 "이번 시즌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응원단으로 새로 합류하게된 첫 시즌에 팀이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 뿌듯하다. 선수단 및 홈경기장을 찾아주신 팬분들이 하나되어 힘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 응원단을 위해 '치어업데이'로 홈경기 이벤트를 준비해주신 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은 매 홈경기마다 입장관중 1인당 1,000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홈경기 직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경기에서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농구단 굿즈, 스포츠용품, 캠핑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4번째, 8번째, 12번째 홈경기)된다. 이번 홈경기엔 홈경기 직관 스탬프를 3개 적립한 관중 대상으로 농구단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마지막 홈경기에서 적립한 스탬프 개수만큼 랜덤 하나머니 추첨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에 따라 당첨자에게 최대 300만 하나머니가 지급될 예정이다. 홈경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천 하나은행의 13일 홈경기 입장권은 WKBL 홈페이지와 WKBL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 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문채원 '하트맨 사랑해 주세요'
5만 관객 가득찬 '10주년 AAA'
숫자 시리즈 MBC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
정이랑-이수지 '자매처럼 다정하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32강 직행은 어렵다" 홍명보호 어두운 전망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