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한체육회, 체육 포털 신규 명칭 공모 및 콘텐츠 만족도 조사 실시 '총 600명 추첨 커피 쿠폰 또는 네이버페이 경품 제공'

발행:
김우종 기자
체육포털 신규 명칭 공모 배너. /그래픽=대한체육회 제공
체육포털 신규 명칭 공모 배너. /그래픽=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가 기존 스포츠지원 포털과 체육 포털을 통합한 새로운 체육 포털 개편을 앞두고, 포털의 신규 명칭과 콘텐츠 만족도에 대한 국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온라인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이용자는 체육 포털에 게시된 배너를 통해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조사 내용은 포털 신규 명칭에 대한 선호도와 현재 제공 중인 콘텐츠 만족도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전 국민의 생애주기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맞춤형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육 정보 종합포털'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하는 한편, 기존 콘텐츠에 대한 평가와 향후 제공을 희망하는 신규 콘텐츠에 대한 의견도 함께 조사한다.


아울러 참여자 중 총 6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 또는 네이버페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조사를 통해 체육 포털 콘텐츠 만족도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의 품질 개선과 2026년 신규 포털 운영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승민 회장은 "이번 포털 개편을 통해 전 국민의 스포츠 라이프 파트너로서, 유아부터 노인까지 생애주기에 맞는 체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함께 만들어질 새로운 포털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청담동에 나타난 ★
수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베일 벗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2'
한소희-전종서 '프로젝트Y,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나래바는 절대 가면 안 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