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리그1 복귀 여정 담았다' 인천 '비상 2025: 크로마이트' 30일 공개

발행:
박재호 기자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 포스터.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 포스터.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K리그1 복귀에 성공한 인천 유나이티드가 2025시즌을 담은 공식 시즌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를 공개한다.


인천은 26일 "오는 30일 오후 7시 구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K리그2 우승과 다시 K리그1 무대로 복귀하기까지의 과정을 기록한 시즌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엔 한 시즌 동안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그리고 구단 구성원들이 마주한 선택과 고민, 치열했던 순간들이 진솔하게 담겼다. 또한 경기 결과 중심의 기록을 넘어, 그라운드 안과 밖의 이야기와 팀이 하나로 응집되는 과정을 밀도 있게 조명한다. 이를 통해 인천이 2025시즌을 어떤 마음가짐과 방향성으로 치러냈는지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부제인 '크로마이트(CHROMITE)'는 인천상륙작전의 작전명에서 착안한 표현이다. 2025시즌 동안 목표를 향해 흔들림 없이 나아간 인천의 팀 정신과 K리그1 '상륙'을 향한 여정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조건도 인천 대표이사는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는 결과만이 아닌 과정의 기록"이라며 "어려운 순간마다 하나로 뭉쳐 목표를 향해 나아갔던 선수단과 구단 구성원들의 진심을 팬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다큐멘터리가 2025시즌을 함께해주신 팬 여러분께 또 하나의 의미 있는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