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년 꼴찌의 설움을 털어내고 파죽의 6연승으로 단독 선두를 질주 중인 부천 하나은행이 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손님을 맞이한다.
하나은행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5일 오후 4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청주 KB스타즈와 홈경기에 배우 이성민을 초청해 승리 기원 시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성민은 경기 시작 전 하나은행 팬들에게 승리 기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투자로 나서 홈 코트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상승세를 탄 하나은행은 팬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다. 홈경기장을 찾는 관중 선착순 125명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를 증정한다. 또한 팀 컬러인 녹색 아이템을 착용한 관중 선착순 11명에게는 선수단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 쿠폰을 제공한다. 3인 이상 가족 관중 선착순 11팀에게는 샤브올데이 식사권이 주어진다.
경기 중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작전타임과 쿼터 종료 시 프로스펙스, 한국쥬맥스,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 매일유업 등이 후원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가 직접 선정하는 팬 오브 더 매치 시상을 진행하며, 승리 시 추첨을 통해 광수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선물한다.
한편 하나은행의 홈경기 입장권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경기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