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배우 이성민, 부천 하나은행 25일 홈경기 승리 기원 시투

발행:
박건도 기자

이성민 하나은행 시투. /사진=하나은행 제공
이성민 하나은행 시투. /사진=하나은행 제공

만년 꼴찌의 설움을 털어내고 파죽의 6연승으로 단독 선두를 질주 중인 부천 하나은행이 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손님을 맞이한다.


하나은행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5일 오후 4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청주 KB스타즈와 홈경기에 배우 이성민을 초청해 승리 기원 시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성민은 경기 시작 전 하나은행 팬들에게 승리 기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투자로 나서 홈 코트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상승세를 탄 하나은행은 팬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다. 홈경기장을 찾는 관중 선착순 125명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를 증정한다. 또한 팀 컬러인 녹색 아이템을 착용한 관중 선착순 11명에게는 선수단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 쿠폰을 제공한다. 3인 이상 가족 관중 선착순 11팀에게는 샤브올데이 식사권이 주어진다.


경기 중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작전타임과 쿼터 종료 시 프로스펙스, 한국쥬맥스,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 매일유업 등이 후원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가 직접 선정하는 팬 오브 더 매치 시상을 진행하며, 승리 시 추첨을 통해 광수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선물한다.


한편 하나은행의 홈경기 입장권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경기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 수상한 주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