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MBC이성배 아나 "득남 소식 공개..책임감 더크다"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


"아직은 미숙한 아빠지만 잘 키워야죠."


MBC 이성배 아나운서가 5개월 전 득남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MBC 이성배 아나운서는 23일 스타뉴스에 "요즘은 아기 때문에 술도 안마시고 집에 일찍 들어간다"며 "그래서 사람들을 많이 못 만나서 조금 서운해 하는 분도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행복하다"며 밝게 웃었다.


지난해 6월 방송인 탁예은과 결혼한 이성배 아나운서는 5개월 전 아들 이헌 군을 얻었다. 이 아나운서는 지난 22일 오후 MBC 아나운서 웹진 언어운사를 통해 조금 일찍 아들을 얻은 사실을 공개했다.


이에 이성배 아나운서는 "그렇게 공개적으로 말하고 나니 아빠로서 책임감이 더 크게 든다"며 "아직 미숙한 아빠라 정신없이 지냈지만 아내와 함께 잘 키우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가 아파서 아내가 마음고생이 심했는데 이제 괜찮아졌다"며 "지금 너무 잘 크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이성배 아나운서는 지난 22일 오후 MBC 아나운서 웹진 언어운사를 통해 행복한 신혼 생활과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5개월 전 득남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 아나운서는 언어운사 홈페이지에 "아들 녀석이 세상에 나온 지도 벌써 5개월에 접어들었다. 아들 이름은 헌 이고 영어로는 honey다"라며 "사실 결혼보다 조금 일찍 헌이가 왔는데 아이 뱃속에 작은 낭종이 자라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얼마 전에 검사를 다녀왔는데 다행히 낭종이 사라진 것 같다고 하더라"며 "이런 시간을 겪으며 저와 아내를 성숙하게 해 준 아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또 이성배 아나운서는 "아들 헌이가 어릴 적 내 모습과 정말 똑같다"며 "요즘은 아들이 눈이 마주치면 웃어주는데 그 모습이 항상 아른 거린다"며 아들바보임을 인증했다.


한편 이성배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 방송인 탁예은과 결혼했다. 이 아나운서는 현재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불만제로 UP' 등을 진행하며 MBC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