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신동엽·전현무, MBC 다이빙쇼 MC호흡

발행:
김현록 기자
신동엽(사진 왼쪽)과 전현무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신동엽(사진 왼쪽)과 전현무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신동엽과 전현무가 MBC 다이빙 리얼리티쇼에서 MC로 호흡을 맞춘다.


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신동엽과 전현무는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둔 다이빙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셀리브리티 스풀래쉬'(가제)에서 공동 MC를 맡는다. 두 사람은 연예인을 비롯한 각계 유명 인사들이 다이빙을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이번 다이빙 쇼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특히 신동엽은 2009년 '일밤'의 한 코너로 방영된 '오빠밴드' 이후 약 4년만에 MBC 정규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 시청자를 만나게 됐다.


아나테이너 대표 주자로 맹활약 중인 전현무는 현재 방송중인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 이어 MBC에서 2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


'셀리브리티 스풀래쉬'(CELEBRITY SPLASH)는 높은 다이빙대 위에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내는 각계 스타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스릴과 감동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놀러와', '나는 가수다' 등으로 잘 알려진 신정수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약 20여명의 각계 인사들이 출연을 앞뒀다.


네덜란드에서 최초로 방송된 후 영국, 호주, 프랑스, 중국, 미국 등 전세계 20여 개국에서 인기리에 제작 및 방송되고 있는 '셀리브리티 스풀래쉬'는 지난 4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콘텐츠 마켓인 MIPTV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MBC가 정식으로 판권을 구매해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