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측, '오마베' 이은 리조트 논란 "사실 확인중"

발행:
최보란 기자
사진=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화면(위), MBC '시사매거진2580' 홈페이지
사진=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화면(위), MBC '시사매거진2580' 홈페이지


SBS 측이 SBS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 중인 샤크라 출신 이은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시사 프로그램 '시사매거진2580'에서는 '회장님 너무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권모 회장이 대표로 있는 아일랜드 리조트 빌라 인테리어 공사 대금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방송했다. 공사 대금을 부적절한 방법으로 지급했다는 것.


방송은 "아일랜드 리조트의 관계사이자 권 회장의 부인인 이모씨가 운영하는 엔씨씨가 빌라 인테리어 공사를 한 업체들에게 공사 대금을 지급하지 않았다"며 "대신 관계사인 아일랜드 리조트는 인테리어 업체들에게 골프장 이용 선불카드를 지급했다"고 전했다.


인테리어 업체들은 골프장 선불카드를 팔아보려고 했지만 경기 불황으로 쉽지 않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일랜드 리조트 측은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업자들에게 지급한 선불카드 외에는 다른 지불 방법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이 같은 논란이 일자 이은이 출연 중인 '오마베'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오마베'는 이날 오후 8시 55분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상황. SBS 측은 이에 대해 "우선 '시사매거진'에 방송된 내용에 대해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입장을 밝혔으며, 이날 방송여부에 대해선 "예정대로 방송할 것으로 보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고 답했다.


최보란 기자ra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